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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전화 신청은 어디가 좋나요?

기업통신/인터넷전화

by 이홍규 2023. 6. 7. 2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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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전화 신청하실때 어떤점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1.요금
2.기능
3. 전화 디자인
4.유지관리

어떤게 중요할지 살펴보겠습니다.

**요금**

 

요금은 통신3사가 동일합니다.
인터넷, 전화도 그렇습니다.

다만 전화기 수량을 많이
신청할 경우는 요금을
더 싸게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기 몇대 신청 안하시는데
더 싼거 찾아보셔봐야 사실 ..
통신 3사 동일합니다.


**기능**

기능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교환기 및 기본 부가서비스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LG유플러스에서 사용하던 기능이
KT에서는 안될 수 있고

KT에서 사용한 기능이 LG유플러스에서
안될 수 있습니다.

꼭 영업 담당자께 필수 기능이
가능한지 물어보셔야 합니다.

전화 개통후 원하던 기능이 안돼도
위약금 면제 사유가 안됩니다.
(해지시 위약금 부과 )


 

**디자인**

전화기 디자인은 비슷합니다.
왜냐하면 통신3사에 전화기를
납품하는 회사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완전 색깔까지 똑같은거는 아닙니다.
디자인 색상 등 매우 유사합니다.

그래서 크게 디자인의 선택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지관리**

유지관리는 통신사마다
고객센터와 장애센터 번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사원이 있습니다.

고객센터와 장애센터에 연락을 하면
사업자번호 또는 청구서번호 등을
물어봅니다. 그리고 회사명 , 주소를
또 물어보고 어떤문제인지 확인을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고객센터나
장애센터는 메뉴얼대로
안내를 해 드리기 때문에
고객님 입장에서 다소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답답함을 통신 영업사원이
해결해 주어야 하는데

어떤 영업사원이 담당자가
되느냐에 따라 통신 업무 지원이
원활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통신 영업사원의 지식도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가끔 임원분이
"요즘 무슨 소프트웨어가 좋은데
회사에 도입이 필요할 수 있으니
알아보게"

이런 업무를 지시받으면
일단 머리가 아픕니다.
IT 전공자도 아니고

일단 네이버에 검색을 해도
뭔소리인지 모르겠고

회사 통신사 담당 영업사원께
혹시 몰라 문의를 했는데

어떤 상품을 도입하면 되는지
안내를 받고 또 가성비 있게
견적까지 받을 수 있다면

너무 좋지 않을까요?


회사 규모에 맞게
유선전화 발신요금을 분석
꼭 필요한 요금제만 도입하여

성능 UP
요금은 DOWN
관리는 원활하게

제안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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