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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콜센터 설치, 신청, 선택은 어떤게 좋을까요?

기업통신/인터넷전화

by 이홍규 2024. 1. 19.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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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기업통신 전문 

(주)비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품은

AI 콜센터 입니다. 


콜센터를 운영하시다보면

아무래도 인건비가 가장 많이 

발생하시고

또 인력관리도 힘드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단 사람 구하는게 어려우시겠죠!!


식당에 가보시면 서빙로봇이 

직원의 업무를 대신하고



치킨집에서는 튀김로봇이 

알아서 튀김 작업을 해주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콜센터도 업무에 따라 

상담원이 꼭 안내해야 하는 업무와

단순 반복적인 업무로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AI 콜센터는 단순 반복적인 고객님의

질문에 대해 AI 인공지능 기능으로

답변도 하고 상담한 녹음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해서 보여줌으로써



콜센터 업무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해드리는

상품입니다.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과정에 발생하는 

당면 과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LG유플러스 AI 콜센터를 사용해 보세요








AI 콜센터는 클라우드 환경에

고객센터에 필요한 장비가 구축되어 있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AI 콜센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AI 콜센터는 뛰어난 AI 음성기술과 

합리적인 요금 정책으로

최적화된 운영 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AI 콜센터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안내하고 확인하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리소스 효율화가

필요한 상담 업무의 모든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AI 콜센터는 고객센터 솔루션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AI 콜봇

클라우드 고객센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AI 대화록과

AI 상담지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I 콜센터는 AI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문의하는 내용을 이해하고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찾아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고객과 

AI 콜봇 상담 내용을 실시간

텍스트로 모니터링하고 

필요 시 상담사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상담센터 관리자는 대시보드를 통해

다양한 실시간 운영 현황을 모니터링하여

복합적인 상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상담센터에 설치된 대형 모니터에

전광판을 띄워서 현재 운영 현황을

여러 사람과 동시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조회 기간을 설정하여 

시나리오별 이용 현황 및 

상담 이용 완료 유형별 건수와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AI 콜봇이 통화한 일시 

전화번호 , 시나리오명, 마지막 대화명

녹취 내용 등 저체 이력을 

추척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아웃바운드 전용 장비가

없어도 간단한 업무는 AI 콜봇을

통해 처리할 수 있도록 

통화 발신 기능을 제공합니다. 






AI 대화록은 통화 종료 후 생성된

녹취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여

대화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AI 상담지원은 고객과 상담시간 

실시간 대화 내용을 텍스트로 

볼 수 있으며 관련된 상담 지식을

자동으로 추천해줘서

상담사가 상담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AI 상담지원은 고객사 업무 

유형에 맞는 지식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KMS(지식관리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어시스트 상담원 및 지식관리 운영 현황

주요 키워드 발생 현황 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과 상담원의 통화 내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고 

관리자가 채팅으로 업무 가이드를 

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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