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화 녹음 솔루션 전문 업체
(주)비플 입니다.
여행사를 운영하시는 고객사에
전화 녹음 솔루션을 도입해 드렸습니다.
도입 배경
1.전화 예약, 변경 등의 업무가
많은 고객으로 고객 민원 대비차
전화 녹음 솔루션 도입 필요
통신 사용 현황
1.LG유플러스 인터넷전화 사용중
2. LG유플러스 기업인터넷 사용중
제공 상품
1.상품명 :레코드온
2. 전화 녹음 수량 : 5대
3. 전화 녹음 서버 : 자체 PC 사용
온라인 예약으로 운영을 하셔도
전화로 문의 사항이 많으며
민원 전화도 많이 발생하여
전화 녹음 솔루션을 도입하셨습니다.
전화 녹음을 통해
업무가 너무바빠서 고객님과의
통화 내용을 기억하지 못할 경우
전화 녹음 저장파일을 듣고
다시 정리하다보니
실수가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병의원 컨설팅 콜센터 전화 녹음 도입 (0) | 2024.10.15 |
---|---|
유치원 전화 민원 녹음 도입 사례1 (1) | 2024.10.15 |
전화 녹음 도입사례 1 (0) | 2024.09.13 |
**한의원 병원 전화 녹음 솔루션 도입 사례 (2) | 2024.09.11 |
**병원 인터넷전화 녹음 솔루션 도입 사례 (0) | 2024.09.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