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화 녹음 솔루션 전문 업체
(주)비플 입니다.
병원 컨설팅 업체에서 콜센터를
운영하시는 고객사에
전화 녹음 솔루션을 도입해 드렸습니다.
도입배경
1. 민원 통화에 대한 대비
2. 고객 상담 내용 기록
3. 사용중인 고객관리 솔루션
녹음 기능 없음
통신 사용 현황
1.LG유플러스 인터넷전화 사용중
2. LG유플러스 기업인터넷 사용중
제공 상품
1.상품명 :레코드온
2. 전화 녹음 수량 : 8대
3. 전화 녹음 서버 : 녹음서버 1TB 임대제공
병원 컨설팅업체로 문의가 많아
콜센터 직원을 약 8명 정도
운영중이시며 사용중인
솔루션에는 녹음 API 충돌로
기능이 없어
충돌없는 녹음 솔루션인
레코드온을 도입하시게
되었습니다.
공연 기획, 제작, 홍보 업체 전화 녹음 도입 사례 (2) | 2024.10.15 |
---|---|
광고 대행업체 전화 녹음 솔루션 도입 (0) | 2024.10.15 |
유치원 전화 민원 녹음 도입 사례1 (1) | 2024.10.15 |
여행사 전화 녹음 솔루션 도입 1 (1) | 2024.09.13 |
전화 녹음 도입사례 1 (0) | 2024.09.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