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업 통신 (주)비플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LG유플러스
인터넷전화 녹음 장애 입니다.
LG유플러스 인터넷전화
통화관리를 위해 별도의
고객관리 프로그램과
API 연동을 하여 사용을
하시는 고객분들이 계실텐데요
LG유플러스 인터넷전화 로그인시
보안문자 인증이 추가되어
녹음이 안되시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래 고급형 센트릭스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로그인해서 접속이 되었지만
보안이 강화되어 2차 인증문자
방식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럴경우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불편하고 녹음도 안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안내를 드립니다.
1.현재 사용중인 고객관리 프로그램
업체에 문의해서 2차 인증문자에
대한 처리 방안을 문의하시기 바라며
2. 녹음은 해결 방법이 없기에
API 방식이 아닌 다른방식으로
녹음 상품을 사용한다.
다른방식으로 녹음 상품이란
물리적인 스위치를 데이터 패킷 미러링하여
녹음 서버에 자동 저장하고
웹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접속하여
확인 및 관리하는 상품입니다
로그인 해보시면 사용방법은
쉽다는걸 아실 겁니다.
위에 사진보시면 저희 녹음 스위치가
보이실겁니다. 구성방식은 심플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공유기, 허브 등과
연결을 통해 문제없이 설치해 드립니다.
★랜선 원라인 사용고객사 구성방식
★랜선 투라인 사용고객사 구성방식
**제공장비
1.녹취서버 : 용량 500GB
2. 미러링 스위치
**요금 예시
1.녹취서비 임대 : 월 2만원
2. 전화기당 월1만원
3. 설치비, 장비비 별도
전화기 5대이상 녹음 신청시
설치비와 장비비는 면제 가능하며
전화기 10대이상 녹음 신청시
요금 할인이 가능합니다. ( 협의필요)
인터넷전화 녹음 문의
010-2950-3468
병원 인터넷전화 설치 , 랜공사 (0) | 2023.05.29 |
---|---|
유플러스 비즈온 인터넷 전용선 설치 (0) | 2023.05.18 |
녹음되는 인터넷전화 (1) | 2023.05.16 |
인터넷 전화 가입 후기 (0) | 2023.05.15 |
병원 티비 신청 및 설치 (0) | 2023.05.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