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저품질 탈출 방법

정보공유

by 이홍규 2023. 4. 10. 11:04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 저품질 탈출 방법입니다. 

 

저도 모르게 티스토리 블로그가 

저품질에 결려서 방문자수가 급감 하였습니다. 

 

 

사실 방문자수가 0으로 3일 연속 되었네요

 

 

제 블로그 주소를 다음에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 불가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저품질로 검색 불가가 되었는데요

 

탈출 방법 같이 보겠습니다. 

 

 

 

일단 다음으로 접속하시고

 

맨 아래 보시면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누르시고

 

 

 

중간에 티스토리를 눌러주세요

 

 

 

 

왼쪽에 이용 제한을 누르시고 

하단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정보를 기입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하고

휴대폰 번호 입력하고

문의 분류는 사진 참고

문의 제목과 내용도 사진 참고해서 기재해 주시고

 

첨부파일은 

1. 다음에서 본인 티스토리 URL 이 검색이 안되는 사진

2. 티스토리 블로그에 유입이 급감한 사진

 

이렇게 첨부파일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몇시간후에 ( 물론 다를 수 있음 ) 

 

메일로 답변이 1차로 옵니다. 

 

 

 

 

 

그리고 하루정도 있다가 다시 메일이 옵니다. 

(물론 회신 메일이 오는 속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정상적으로 재수집 처리 되었다고 메일을 

받은 후  다음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색하면

검색이 됩니다. 

 

다음에서 빠르게 조치를 해주셔서 ㅎㅎ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왜 저품질로 되었는지는 저도 이해가 안가네요

 

저는 정상적으로 포스팅을 항상 합니다. ( 믿어 주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