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물병원 인터넷전화 녹음 도입 사례

기업통신/전화녹음

by 이홍규 2025. 1. 7. 18:40

본문

 

 

안녕하세요. 인터넷전화 녹음

전문기업 (주)비플 입니다. 


**동물병원에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시고 계셨으며 

인터넷전화 녹음 솔루션을​

제안을 위해 방문을 드렸습니다. 



도입 배경

1.손님들이 많아지다 보니

고객 민원도 같이 증가


2. 불만 접수를 받는 중에

욕설 등을 방지하기위해

녹음 도입 필요

​​

도입 과정


기업 맞춤형 시스템 설계를 해드립니다.

인터넷전화 녹음 시스템은 기업의 규모와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르게 설계됩니다.



​기술 분석: 

 

기존 KT인터넷전화 
시스템과의 호환성 검토

​네트웍 구성 검토: 설치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네트웍 구성 확인후 작업 시작 시간 조율​

 


도입 후 변화

대표번호에 음원을 적용_아래 예시

" ** 동물병원입니다. 본 통화는 응대자 보호와
더 높은 서비스를 위해 녹음 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멘트가 나오니 욕설하는 
고객이 줄었습니다. 

 


도입시 고려할 점

법적 규제: 개인정보보호법 및 녹음 고지 의무

보안: 녹음 파일 암호화 및 안전한 저장

확장성: 향후 시스템 확장 가능성


결론

대 고객 유선  통화 서비스를 많이 
하시는 업종은
직원 보호와 고객님께 안내한
내용 오해를 해소 하기 위해
녹음 서비스는 이제 필수 입니다. 

 
질문

여러분의 기업은 인터넷전화 
녹음 도입을 고민 중이신가요? 

연락주시면 인터넷전화 녹음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인터넷전화 녹음 전문 업체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